K7 장기렌트 스펙, 기능, 제원
기아 K7은 페이스리프트가 2019년 6월에 단행되어 K7 프리미어라는 이름으로 모델이 판매되는 중이고 세부 분류상 4도어 세단으로 분류되어 우수한 수준의 시장 점유율을 자랑하는 국산차이다. 또한 1세대 모델이 2009년에 최초로 시작되어 오늘날까지 약 10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모델이다.
겉모습
기아 K7은 포그 라이트를 헤드램프 아래에 다각형 모양으로 제작하여 기능성, 디자인의 장점을 발휘하며 프론트 오버행을길다란 비율로 설정시켜 밸런스가 잘 잡힌 운전이 가능하게한다고한다. 또한, 자동차 보닛 위에 뚜렷한 캐릭터 라인을 삽입하여 듬직한 차량 전면부 스타일을 묘사한다.
여기에 더해 리어 범퍼를전형적인 세단에 맞게 만들어내어 세련된 자동차 분위기를 이끌어내고있으며 C 필러를 후면까지 길게 이어지도록 세팅시켜 완만하게 내려오는 차량 후방 상단을 그려내고있다. 이에 더해 자동차 루프를 낮고 완만하게 떨어지듯 최상단에 연결시켜 유선형의 차량 외관 분위기를 조성하고있다.
차량 내부
기아 K7은 중앙 디스플레이를 좌우로 길다란 모습으로 매립하여 쾌적하게 각종 정보들을 운전자에게 전달하며 센터페시아 구성을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게 맞추었기 때문에심플한 실내 기능 활용성을 극대화한다고한다. 또한, 전방 운전석에 전동조작, 열선, 통풍의 성능을 모두 보유하고 있어 편안한 차량 주행을 가능하게한다.
또한, 2열에 열선과 암레스트와 같은 기능들이 포함되어 높은 수준의 안락함을 제공하는 차량 탑승을 구현하고 운전석 앞쪽으로 매우 여유로운 전방 레그룸을 마련하여 안락하게 운전자가 집중할 수 있게한다고한다. 또한, 각 좌석의 옆쪽으로 점점 굵어지는형태의 도어 트림이 둘러져 안정성과 디자인의 장점을 누릴 수 있게한다.
차량 성능
기아 K7은 전방 사물 감지를 가능하게 하는 전방 감지 센서를 장착하고있고 사각 지대 완벽 커버가 구현되게 해주는 후방감지 센서를 가지고있다. 또한 매끄러운 차체 조향감을 도와주는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이 장착되어있다.
기아 K7은 주요 스펙으로는 자연흡기의 과급방식, 자동 6-8단의 변속기, 343 Nm의 최대 토크등이 있다.
K7의 판매 가격은 트림별최대 3917만원이다.
자동차